인사이트
> 사건사고
-
남의 아파트 옥상 문 강제로 열고 들어가 '술 파티'한 뒤 쓰레기 그냥 두고 튄 10대들 아파트 옥상에서 10대로 추정되는 학생들이 옥상 문을 함부로 열고는 술판을 벌여 누리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
충북 초등학교 6학년 남학생, 같은 반 여학생들 지속적으로 성추행했다 충북 제천 한 초등학교에서 6학년 남학생이 같은 학교 여학생들을 만지는 등 수위 높은 성추행을 한 사실이 전해졌다.
-
길 지나가는 시민 '깔릴' 뻔한 울산 한 아파트 신축 공사 현장 사고 (+영상) 어제(29일) 울산시 한 남구 아파트 공사 현장에서 높이 37m 중장비인 항타기가 넘어지면서 주민 5명이 피해를 본 사고가 발생했다.
-
고속도로 달리던 화물차서 '거대 돌덩이' 날아와...4중 추돌 사고 발생 (+영상) 고속도로 위를 달리던 대형 화물차에서 거대 석재가 떨어져 차량 4대가 파손되고 운전자 2명이 다쳤다.
-
초등학생 딸이 '신체 사진' 모르는 남자한테 보냈다고 폭행하고 불지른 아빠 초등학생 딸이 자신의 신체 일부를 찍고 모르는 남성에게 전송한 사실을 안 아버지가 홧김에 폭행하고 불을 지르려 해 경찰에 체포됐다.
-
"사람이 떨어졌어요"...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에서 10대 여성 추락사 강원도 원주시 소금산 출렁다리 인근에서 10대로 추정되는 여성이 추락사하는 사고가 발생해 경찰과 소방당국이 조사 중이다.
-
호감 있던 여성 남자친구 생기자 부평 고시원 찾아가 몸에 불 지른 남성 평소 호감을 갖고 있던 여성에게 남자친구가 생기자 기름을 뿌리고 불을 붙인 50대 남성에게 징역이 선고됐다.
-
'전문의 없어 거부'...2시간 넘게 대구 시내 전전한 구급차 속에서 사망한 10대 소녀 받아주는 병원이 없어 2시간 동안 구급차에 타고 있던 10대 소녀가 결국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일어났다.
-
이대 다녀온 뒤 "요즘 여대생들 대가리 텅텅 비어, 딸기 농사나 지어라"라고 뒷담화한 대학교 강사 한 강사가 대학교 강의 중 여성 비하 발언과 이태원 참사 희생자를 모욕하는 막말을 내뱉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