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 자동차
-
모빌리티와 건물을 연결하는 현대차그룹 '모바일 리빙 스페이스' 현대차그룹은 30일 모빌리티와 건물의 유기적인 연결 시나리오를 보여주는 '모바일 리빙 스페이스'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모빌리티 공간을 재정의하는 미래 비전을 공개했다.
-
"트렁크 열면 캠핑카로 변신"...아우디가 외계인 갈아서 야심차게 준비중인 전기 SUV (영상) 아우디는 액티브스피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액티브스피어는 아우디의 미래 럭셔리 세그먼트에 대한 비전을 보여주는 콘셉트카다.
-
현대차, 국내 최초로 '오픈카' 양산 결정...콘셉트카 '제네시스 X 컨버터블' 진짜 출시된다 현대자동차가 최초로 오픈카 양산에 돌입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양산이 결정된 차량은 지난해 11월 공개됐던 콘셉트카 제네시스 'X 컨버터블'이다.
-
현대차그룹 '힐스 온 휠스' 영상,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 수 2천만 회 넘었다 현대차그룹이 학대 피해 아동들의 현장상담과 일상 회복을 돕는 모빌리티를 개발하는 과정을 담은 '힐스 온 휠스' 영상이 공개 2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천만 회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
친구와 둘이 타고 다니기 딱 좋은 2000만원짜리 귀염뽀짝 '초소형 전기차' 마이크로리노 앙증맞은 크기에 꽉 찬 스펙이 인상적인 초소형 전기차 마이크로리노가 대량 생산을 앞두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