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 방송·드라마
-
"딸이 죽어야 네가 편안해진다"...정체불명 문자 받고 친엄마가 자기 딸 죽인 소름돋는 이유 (영상) 한 여성이 자기 딸과 사이좋지 않다는 이유로, 자기 딸의 친구 엄마에게 가스라이팅 해 결국 딸의 친구를 죽이게 했다.
-
뭔가 슬퍼 보여 주단태가 시켜서 억지로 춤추는 것 같은 '펜하' 조비서 '롤린' 커버 (영상) '펜트하우스2'에서 카리스마와 불쌍함이 공존한 조비서 역할로 열연했던 김동규가 '강호동의 밥심'에 동료 배우들과 함께 나와 브레이브걸스 '롤린'을 추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
"윗집·아랫집이 난방 틀면 따뜻"···수십억 벌어도 돈 아끼려 보일러 안 튼다는 황치열 (영상) 황치열이 과거 힘겨웠던 무명 생활이 몸에 배 현재에도 난방비 아끼려 보일러 안 튼다고 고백했다.
-
제발 애교 보여달라는 여친 위해 호텔 스위트룸서 기저귀 차고 '응애응애' 거린 남친 (영상) 평소 '돌부처'였던 남자친구는 사연자의 애교 부탁에 지치게 됐고, 이에 100일을 기념해 작정하고 '아기' 애교를 부리며 여자친구가 다신 애교 얘기를 못 꺼내도록 했다.
-
남친 있는데 짝사랑했던 '남사친'에 고백받자 둘다 너무 좋아 흔들린다는 여성 (영상) '연애의 참견 시즌3'에 5년 만난 남자친구와 8년 간 짝사랑 했던 '남사친'의 고백 사이에견 시즌3'에 5년 만난 남자친구와 8년 간 짝사랑 했던 '남사친'의 고백 사이에서 고민하는 사연이 소개됐다.
-
"검은 연기 마시면 좀비로 변한다"···예고만 봐도 심장 쫄깃해지는 재난스릴러 드라마 '다크홀' (영상) 연기를 마시고 변종 된 사람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드라마 '다크홀'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