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 연예
-
겨루기서 강호동 이겼다며 '싸움 자신감' 드러내더니 씨름선수에 '5초컷' 당한 줄리엔강 (영상) 줄리엔 강이 현직 씨름선수와의 씨름 대결에서 힘을 못 쓰고 3 대 0으로 완패했다.
-
못 믿는 사람 많다며 학창시절 '미술특기생'으로 받은 상장 공개한 구혜선 구혜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창 시절 받은 다수의 상장을 올리며, 미술특기생이라는 자신의 말이 거짓말이라는 사람들을 저격했다.
-
AB6IX, 자체 예능 콘텐츠 '오늘도 평화로운 에이비식스' 11화 공개... '방구석 올림픽' 불타는 승부욕 눈길 AB6IX(에이비식스)가 자체 예능 콘텐츠 '오늘도 평화로운 에이비식스'(이하 오평식)의 열한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
안에 있는 줄 모르고 화장실 간 알바생 때문에 편의점에 강제 감금(?)된 여자 아이돌 문을 잠그고 화장실에 간 점원 때문에 졸지에 편의점에 갇히게 된 걸그룹 멤버의 사연이 올라왔다.
-
잔뜩 구겨진 치마 입혀 "코디 누구냐" 말 나온 어제자 있지 '아는형님' 출근길 착장 '아는 형님' 녹화를 위해 출근하는 걸그룹 있지가 구겨진 치마를 입고 등장해 팬들이 분노하고 있다.
-
연탄 1천만원 기부 덕에 따뜻한 겨울 보냈다는 어르신 '손편지' 받고 울컥한 제이쓴♥홍현희 부부 지난해 겨울 연탄은행에 1천만 원을 기부했던 제이쓴, 홍현희 부부가 연탄을 받은 할아버지에게 감사의 손 편지를 받았고, 이에 뿌듯함을 느껴 앞으로도 기부를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
아직도 작년 '연예대상' 욕심내는 이경규에 "그냥 가져가라"며 포기한(?) 김숙 (영상) 지난 2020년 KBS 연예대상 주역 김숙이 대상을 못 받아 한이 맺힌 이경규에게 쿨하게 대상을 가져가라고 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