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13일(목)

샤넬과 루이비통,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 주요 패션 브랜드에 이어 주얼리·시계 라인, 그리고 셀린느까지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명품 브랜드들의 연말 가격 인상이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샤넬과 루이비통,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 주요 패션 브랜드에 이어 주얼리·시계 라인, 그리고 셀린느까지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하면서 사실상 '상시 인상 체제'가 굳어지는 모양새입니다.12일 프랑스 명품 ...

"오늘이 가장 싸다"... 샤넬·루이비통 이어 셀린느도 '크리스마스 전' 가격 인상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초겨울 추위에 대비해 배우 장신영과 함께한 감각적인 '겨울 코트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이번 화보에서 배우 장신영은 ...

|
겨울룩 고민 끝! 데일리스트, 배우 장신영과 우아함에 보온성 더한 ‘겨울 코트룩’ 제안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4일 앰버서더 영빈과 함께한 첫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 9월 JYP엔터테인먼트 산하 이닛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영빈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바 있...

|
미샤, 새 앰버서더 ‘영빈’과 함께한 첫 화보 공개...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 압도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가 선보인 '디스트로이드(Destroyed) 모델 재킷'이 출시 하루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재난 현장에서 건져낸 듯한 극도로 훼손된 형태의 이 후드 재킷은 950달러(약 84만원)의 가격표를 달고 있습니다. 지난 2일(현지시간)...

|
“84만원짜리 걸레?”... 다 찢어진 발렌시아가 재킷이 24시간 만에 완판된 비결

외국인들 사이에서 한국 과자 하나가 바이럴되고 있습니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기자간담회에서 직접 나눠준 '빼빼로'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15년 만의 방한으로 산업계와 대중문화를 동시에 달궜던 젠슨 황의 일정은 전부 뉴스가 됐습니다. 이재...

|
젠슨 황 손에 들린 빼빼로, ‘글로벌 K-간식’으로... 편의점, 난리났다

2일 CJ올리브영이 경북 경주에서 개최된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서 자사가 선별한 K뷰티 패키지를 각국 정상들에게 공식 선물로 제공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올리브영이 준비한 K뷰티 패키지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등 K뷰티 핵심 ...

|
올리브영, APEC 정상회의 접수... ‘K뷰티 외교전’의 주인공 된 사연 보니

11번가는 SK텔레콤과 함께 T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인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31일 11번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신선·가공식품, 디지털, 리빙, 패션, 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 200여 종을 대상으로 최대 700...

|
SK텔레콤 고객들은 좋겠네... 11월 할인, 또 역대급으로 터졌다

"올겨울에는 패딩 뭐사지?" 고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노스페이스의 '눕시 재킷'입니다. 매해 겨울마다 열풍을 일으키며 하나의 클래식이자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눕시가 올해도 화려하게 돌아왔습니다.1992년 탄생한 '눕시'는 브랜드의 혁신을 상징하...

|
한국에서만 구할 수 있는 전소미 ‘엘라 눕시’ 등장...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눕시’ 팝업스토어

젠슨 황 CEO가 늘 챙겨있는 가죽자켓의 가격은 1,200만 원. 그런데 재산과 비교해 계산해보니 정말 검소한 수준입니다.지난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깐부치킨'. APEC CEO 서밋 참석차 15년 만에 방한한 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정의선 현...

|
젠슨 황 엔비디아 CEO의 ‘최애 가죽 자켓’ 가격 보니... “재산에 비해 검소하시네요”

'연예계 대표 코덕' 소녀시대 태연이 실제로 즐겨 사용하는 '찐 애장템'을 공개해 이른바 '태연 Pick' 화장품에 연일 코덕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특히 이번 파우치 털기 영상으로 인해 태연이 일부 제품들을 단종 위기에서 구해내면서 태연은 코덕들...

|
실제 애장템 탈탈 털어 공개하더니... ‘단종 위기’서 살려내 코덕들의 영웅으로 떠오른 태연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체계적인 상품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국내 해외직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지난 30일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

|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인 브랜드 인지도 85%... 2030 여성 선호도 뚜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