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기초화장품이 MZ세대를 넘어 60대까지 구매층을 확장하며 올해 구매액이 전년 대비 101.9% 증가했습니다
MZ세대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다이소 기초화장품이 6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뷰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최근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딥데이터가 발표한 다이소 뷰티 구매 트렌드 분석 결과, 올해 9월 기준 최근 1...
MZ세대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다이소 기초화장품이 6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뷰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최근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딥데이터가 발표한 다이소 뷰티 구매 트렌드 분석 결과, 올해 9월 기준 최근 1...
올겨울 패션계에서는 퍼(Fur) 소재가 아우터를 넘어 액세서리 전반으로 확장되며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코트나 재킷에 국한되었던 퍼가 가방, 모자, 신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넓게 활용되면서 겨울 스타일의 흐름 자체를 바꿔놓고 있는데...
LG전자가 온라인브랜드샵 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 플랫폼 "홈스타일(Home Style)"을 선보였습니다. 홈스타일에서 가전 판매를 넘어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확장하겠다는 전략입니다.이번 서비스의 핵심은 고객이 가전과 리빙 제품을 따로 찾느라...
아디다스가 최근 선보인 신제품이 예상치 못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할머니 꽃무늬 조끼'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리버티 퀄티드 재킷'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입니다. 지난 25일 ...
2025년 겨울 패션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바부슈카 스타일이 올해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바부슈카(Babushka)'는 러시아어로 '할머니'를 의미하는 단어로, 과거 러시아 할머니들이 착용했던 전통 스카프에서 유래됐습니다. 삼각형 천...
파마리서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약 1억 건 이상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제품을 선정하는 K-뷰티 연말 결산 행사입니다. ...
스타벅스코리아가 지난 21일 출시한 미니어처 텀블러 키링이 전국적인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중고시장에서 고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 21일부터 대상 음료 구매 고객에게 9,000원에 키링을 추가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건넬지 고민하는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특히 성별이나 취향을 정확히 모르는 상대에게 줄 선물을 고를 때는 더욱 신중해집니다. 그래서 이번 연말에는 실패 확률을 낮추고 누구에게나 호감도 높은 아이템들만 골라...
해외 유명 셀럽들뿐만 아니라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 에스파의 카리나, 닝닝 등 K팝 스타들도 사랑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가 한국에 상륙합니다.파격적인 비주얼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할리우드 셀럽 킴 카다시안이 설립한 글로벌 패션 ...
KAIST 출신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가 배우 구혜선과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헤어롤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폴리페놀 기반 고기능성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인 그래비티는 배우이자 KAIST 대학원생인 구혜선과 함께 개발한 펼치는 헤어롤 '구롤(KOO Roll)'을...
한때 할머니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김장조끼'가 MZ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꽃무늬 누빔조끼로도 불리는 이 아이템이 젊은 층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살펴봤습니다. 네이버 데이터랩 검색어 트렌드에 따르면 '김장조끼'와 연관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