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정다윤 dayun'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자신의 달라진 모습을 상상하며 성형, 시술 등을 하지만 막상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여기 성형으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주장하는 유튜버가 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정다윤 dayun'에는 '성형으로 인생이 변한 여자의 수술 시술 추천 VS 비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 유튜버는 27년을 살면서 가장 잘하고 만족했던 시술, 수술 몇 가지를 뽑아 추천하는 것과 추천하지 않는 것들을 설명했다.

YouTube '정다윤 dayun'
그는 자신이 가장 잘했다고 생각하는 성형으로 가장 먼저 안면윤곽을 뽑았다.
그는 총 3가지 시술로 광대, 사각 턱, 턱끝 을 했는데 너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주변 친구들한테도 말할 정도라고.
이어 두 번째로 만족하고 있는 수술로 그는 가슴 수술을 택했다. A에서 B컵 사이였던 그는 가슴 수술 후 현재 D컵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없던 게 생기니 너무 좋다"라며 "몸매가 달라 보인다 어떤 옷을 입어도 옷 태가 산다"라고 전했다.
YouTube '정다윤 dayun'
특히 그는 가슴 성형을 하고 난 후 비키니 입을 때가 가장 좋다고 말했다.
그는 수술을 하고 난 이후 비키니를 입었을 때 (옷 태가) 자연스럽고 몰캉한 가슴이 나온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촉감'도 빠질 수 없었다. 그는 (수술한 가슴의) 촉감 또한 좋다고 덧붙이며 자신의 가슴 윗부분을 만지다가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치아교정, 얼굴 지방 흡입, 헤어라인 이식, 코 수술, 쌍꺼풀 수술, 눈썹 문신 등을 나열했다. 그러면서 그는 자신이 한 수술이 웬만해선 다 만족스럽다고 했다.
YouTube '정다윤 dayun'
해당 유튜버는 추천하지 않는 수술로 종아리 퇴축술과 입술 필러를 뽑았다.
그는 "고3때 승무원이 되겠다고 불타던 시절 종아리 퇴축술 수술을 받았다"라며 "종아리 알을 없애기 위해 한 수술이었는데 대학생이 되니 다시 돌아왔다"라고 밝혔다.
또 입술필러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그는 "맞으나 마나 한 달 만에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라며 "바람같이 순식간에 사라진 시술이라 병원 이름조차 기억 안 난다"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솔직해서 보기 좋다", "너무 털털하다", "경험하지 못한 것들을 자세히 설명해 주니 좋다"라는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유튜버 정다윤의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보자.
한편, 성형이나 시술의 효과와 부작용은 개인마다 다르므로 해당 유튜버의 영상은 참고 정도만 하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