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억원 있는 통장 잔고 인증해 아프리카 대통령 철구 '서민' 만든 철빡이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아프리카TV BJ 철구(이예준)의 찐팬들, 이른바 철빡이로 불리는 이들의 재력·직업 클래스는 어마어마했다. 


유튜브와 아프리카TV, 광고 등을 통해 연 수억원의 수입을 벌어들이는 것으로 알려진 '아프리카 대통령' 철구는 명함도 못 내밀 정도였다. 


특히 '400억원'이 담긴 통장 잔액을 인증한 팬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철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현금만 400억 갖고 있는 철구 팬.. 인증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철구는 "본인들 직업, 재력 인증해서 내가 감탄할 정도 수준이면 100만원 드리겠다"고 말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철구가 말을 꺼내기 무섭게 그의 팬들은 자신의 직업과 재력 수준을 인증하기 시작했다.


한 약사는 월 1,200만원의 수입을 번다며 약사 면허증을 인증했고, 자신을 강원랜드 카지노 딜러라 주장한 팬은 "강원랜드에서 철구씨 다섯 번 정도 봤다"고 말해 주위에 웃음을 안겼다.


국가정보원에 다니고 있다며 공무원증을 인증한 팬도 있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후반에 나왔다. 무려 '400억원'이 담긴 통장 잔액을 인증한 팬이 등장한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철구형 (CHULTUBE)'


부동산 개발 사업을 하고 있다고 주장한 이 팬은 400억원이 담긴 통장 정보를 공개했다. 화들짝 놀란 철구가 바로 전화를 걸었지만 연락은 되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합성 사진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지만 합성한 흔적은 보이지 않았다.


이 같은 팬들의 엄청난 클래스에 감탄한 철구는 "철빡이들 중에 이렇게 성공한 사람이 많다. 앞으로 내 팬들 무시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YouTube '철구형 (CHULTUB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