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곱창밴드 '5만 9천원'에 팔고 있는 강민경 론칭 의류 브랜드

최근 의류 브랜드를 론칭한 강민경이 곱창밴드를 5만 9천원에 판매하고 있다는 이유로 몇몇 누리꾼에게 비난받았다.

인사이트Instagram 'iammingki'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다비치 강민경이 론칭한 의류 브랜드 아비에 무아가 드디어 오픈했다. 


28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금 아비에 무아의 문이 열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아비에 무아'는 최근 강민경이 론칭한 브랜드로 여러 아티스트 및 작가와 협업해 의류를 비롯한 홈리빙 제품을 판매한다.


이날 오후 아비에 무아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1위에 올랐고, 수많은 접속자가 몰리면서 홈페이지가 다운됐다.


인사이트네이버


인사이트아비에 무아


강민경은 SNS를 통해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뜨거운 관심을 받아 이슈가 된 만큼 비난의 목소리도 쏟아져 나왔다.


몇몇 누리꾼은 요즘 인기 중인 곱창 헤어밴드를 5만 9천 원에 판매하는 점을 문제 삼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ammingki'


이들은 "그냥 헤어밴드 같은데 너무 과한 것 같다", "디자인이 특별한 것도 아닌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또 다른 누리꾼은 "안 사면 그만이다", "소재가 실크라 비싼 것 같다"라며 상반된 의견을 내놨다.


한편 강민경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