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스케줄에도 언니 공승연과 '유기동물 보호소' 찾아 봉사하는 트와이스 정연

인사이트YouTube '평강알리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트와이스 정연과 배우 공승연이 따뜻한 마음씨로 팬심을 녹였다. 배우 공승연과 정연이 봉사활동에 나선 모습을 담은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평강알리미는 봉사활동에 나선 배우 공승연과 정연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평강알리미는 유기견 및 유기묘를 보호하는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평강공주 보호소의 일상을 담은 채널이다.


이날 영상에서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에도 봉사에 나선 정연과 공승연 자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평강알리미'


연예계 대표 친자매로 알려진 공승연과 정연은 해맑은 미소를 머금고 카메라 앞에 등장했다.


최근 막을 내린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열연을 펴린 공승연은 마쳐서 봉사하러 왔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공승연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정연이 먼저 오고 싶다고 말을 했다며 "따라오고 싶다고 해서 같이 오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연과 공승연은 인터뷰를 마치자마자 능숙한 모습으로 봉사에 임하기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평강알리미'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가 무색할 정도로 열심히 유기견, 유기묘를 위해 일하는 자매의 모습에 누리꾼은 "마음마저 예쁜 유자매"라며 찬사를 보냈다.


이내 봉사를 마친 공승연과 정연은 유기묘와 함께 소박하면서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쌀쌀한 가을 날씨를 따스한 마음씨로 훈훈하게 만든 공승연과 정연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ube '평강알리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