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스 연극·전시 볼 커플 찾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결혼정보 회사 가연이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결혼정보 회사 가연은 동심의 세계를 자극하는 전시회부터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연극 등을 마련해 총 40쌍에게 무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가연은 내달 14일까지 웃음과 감동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옥탑방 고양이'에 응모한 이들 가운데 10쌍을 선정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옥탑방 고양이는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이사 온 남녀가 같은 집에 동시에 이사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버라이어티 한 현실 공감 로맨스를 그려낸 연극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연


더불어 두 남녀의 치열한 사랑 게임을 엿볼 수 있는 연극 '작업의 정석'은 다음 달 14일까지 신청자를 받아 10쌍을 초대한다.


작업의 정석은 진짜 선수들이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작업 비법을 담았다. 짝사랑에 지친 솔로와 좀 더 애틋해지고 싶은 초보 커플, 애정이 식은 오래된 연인 등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작품이다.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내 이름은 빨강 머리 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을 초대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내 이름은 빨강 머리 앤은 소설 <빨강 머리 앤>을 회화, 애니메이션, 대형 설치 작품, 음악 및 영상 등을 통해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연


마지막으로 가연은 다음 달 15일까지 설렘 가득한 사랑을 일깨워 줄 '키스 전(展)' 신청자를 받아 10쌍을 선정해 초대한다.


키즈 전(展)은 기쁨과 설렘, 슬픔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정을 전달하는 키스의 의미를 50여 점의 미디어 아트를 통해 확장 시켜준다. 연애 세포를 깨워줄 포토존, 심박수 측정 등 다양한 시청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공연 이벤트 응모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카테고리에 접속해 '신청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모든 티켓은 1인 2매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작품에 따라 다음 달 14일과 16일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 참가를 통해 무더위도 날리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권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