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나문희' 영상으로 호박고구마 홍보하는 GS 마트 근황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그래,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


위트 있는 방식으로 고구마를 파는 한 슈퍼마켓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GS슈퍼마켓 한 구석에 진열돼있는 고구마 사진이 속속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눈길을 끈 것은 잔뜩 쌓인 고구마 위에 살포시 놓여있는 모니터였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뜬금없이 모니터가 고구마 판매대에 자리하고 있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는 바로 과거 방송된 MBC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도 명장면으로 꼽히는 '호박고구마'편을 고구마 판매홍보에 사용하고자 했기 때문.


누리꾼들 사이에서 지금까지도 레전드로 통하는 '호박고구마'편에서는 웃으면서 자신의 말을 자꾸 꼬투리 잡는 박해미에게 분노가 폭발한 나문희의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해당 슈퍼마켓에서는 이 명장면을 소비자들이 보면서 고구마를 살 수 있도록 모니터를 가져다 놓은 것.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모니터에서는 쉴 새 없이 "어머니~ 고구마호박이 아니라 호박고구마요"라는 박해미의 목소리와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 호!!! 박!!! 고!!! 구!!! 마!!!! 이제 됐냐?"라는 나문희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게다가 고구마 사이사이 자신을 자꾸 지적하는 박해미에게 소리치며 사이다 펀치를 날린 나문희의 행동을 의식한 듯 '사이다'를 속속 넣어놔 누리꾼들을 더욱 폭소케 만들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마케팅 좀 할 줄 아네", "이 와중에 사이다까지 있다", "센스 넘친다", "안 사려고 했다가도 영상 보면 사게 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YouTube 'MBCdram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