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멤버들의 '의외의 절친' 라인 4

인사이트(좌) Instagram '0myoung_0526', (우) Twitter 'WM_ONOFF'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타이틀곡 '에너제틱'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그룹 워너원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그들을 응원하는 절친 스타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Mnet '프로듀스101'으로 탄생한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는 이대휘와 청담 중학교 동창으로, 두 사람의 친분은 당시 화제 된 바 있다. 


과거 이대휘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며 트레이닝을 받았던 전소미는 그의 데뷔 소식에 SNS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가 하면 워너원 콘서트 현장을 직접 방문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그룹 워너원의 데뷔 소식에 그간 팬들은 잘 알지 못했던 절친 연예인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어 이들의 특별한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든든한 연예인 친구를 둔 워너원 멤버들은 누가 있는지 또 이들은 어떤 특별한 인연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자.


1. 워너원 이대휘 -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전소미와 이대휘는 청담 중학교 동창으로, 과거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며 트레이닝을 받으며 우정을 키워왔다.


전소미는 지난 7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그룹 워너원 쇼콘(쇼케이스+콘서트)에 아빠 매튜와 함께 참석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101 시즌2'


2. 워너원 박지훈 - 온앤오프 라운 


인사이트Twitter 'WM_ONOFF'


두 사람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동창으로 같은 반 절친이다. 


지난 10일 라운은 온앤오프 공식 트위터에 "저 오늘 지훈이랑 만났어요"라며 "학교가 아닌 방송국에서 만나서 기분이 이상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라운이 속한 그룹 온앤오프는 지난 2일 데뷔했다. 같은 반 친구이자 데뷔 시기도 비슷한 두 사람이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 음악방송에서 우연히 만나 인증샷을 남겼다. 


인사이트Twitter 'WM_ONOFF'


3. 워너원 김재환 - 마이틴 송유빈 


인사이트(좌) Instagram 'wannaone.official', (우) bnt 송유빈


'프로듀스101 시즌2'에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한 워너원 김재환은 그룹 마이틴의 소속사인 뮤직웍스에서 연습생으로 생활한 바 있다.


지난달 2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마이틴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틴 고!'(MYTEEN G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송유빈은 "워너원 김재환과 친하다. 같이 응원하고 시너지를 발휘해 재미있게 활동하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비록 지금은 두 사람이 서로 다른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같은 시기에 데뷔하게 됐다. 


지난 8일 김재환은 언론 매체를 통해 CJ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Facebook 'officialmyteen'


4. 워너원 옹성우 - 서프라이즈 공명 


인사이트Instagram '0myoung_0526'


두 사람은 판타지오 소속사로, 공명이 옹성우보다 한 살이 많다. 


지난 1일 공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한다 화이팅 옹성우"라는 글과 옹성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옹성우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시작 전에 소속사 판타지오의 새로운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가 참여한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에 함께 출연했던 바 있다. 


공명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현재 tvN '하백의 신부'에 출연 중이다.


인사이트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데뷔 무대서 '올블랙'으로 섹시미 폭발한 워너원 '활활' MR 제거 영상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이 파워풀한 무대로 화려하게 '신인 괴물'이 가요계에 출격했음을 알렸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