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15일(일)

설 연휴에도 끊김 없다... 토스뱅크 24시간 고객센터

토스뱅크가 2026년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을 통해 끊김 없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발표했습니다.


이은미 대표가 이끄는 토스뱅크는 설 연휴에도 고객들이 언제든지 필요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24시간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일반적인 문의 상담뿐만 아니라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피해 접수까지 실시간으로 처리 가능해, 명절 기간에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미지] 토스뱅크 설 연휴 정상 운영.png사진 제공 = 토스뱅크


고객들은 설 연휴 내내 토스 앱 내 1:1 채팅 상담, 카카오톡,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대면 상담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토스뱅크 라운지는 설 연휴 종료 후 정상 운영될 예정입니다.


토스뱅크는 설 명절을 전후로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고객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요청했습니다. 명절 기간에는 택배·선물 배송 안내, 교통 범칙금 고지, 경조사 알림, 명절 인사 등을 빙자한 문자나 전화가 빈번하게 발생하는데, 이러한 연락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절대 클릭하지 말아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금융사기 피해가 발생하거나 의심스러운 상황이 생길 경우에는 즉시 토스뱅크 고객센터나 수사기관에 신고하여 추가 피해를 예방해야 합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이 필요한 금융 업무를 원활하게 처리하고, 금융사기 피해도 즉시 접수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24시간 운영합니다"라며 "가족과 함께하는 설 명절 연휴 기간에도 편안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토스뱅크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고객들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합니다. 오는 2월 18일까지 토스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꽝 없는 세뱃돈 이벤트'를 운영하며, 2월 23일까지는 만 7~16세를 대상으로 한 '설날 맞이 용돈 미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자녀가 설날 미션을 완료하면 부모로부터 용돈을 받을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보너스 미션이나 친구에게 이벤트를 소개할 경우 토스뱅크 리워드도 제공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토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