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복부 성형에 배꼽 잃은 친구 위해... SNS서 화제된 '타투' 선물

복부 성형수술로 배꼽을 잃은 친구를 위해 정교한 배꼽 타투를 새겨준 영국 타투이스트의 따뜻한 우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더선은 영국의 타투이스트 알렉스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올린 영상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인사이트더 선


알렉스는 영상을 통해 친구가 복부 절개 성형술을 받는 과정에서 배꼽을 잃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복부 절개술(Tummy tuck)은 다이어트나 출산 후 늘어진 복부의 과도한 피부와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 이 과정에서 배꼽이 제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복부 절개술 후에는 배꼽 재건 수술을 받을 수 있지만, 이 여성은 의료진 대신 친구인 타투이스트 알렉스에게 타투로 배꼽을 만들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알렉스는 "이런 종류의 문신은 처음 해보는 것이었습니다"라며 "친구의 유일한 조건은 '고양이 항문 같지 않게 해달라'는 것이었는데, 그 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알렉스가 세심하게 배꼽 타투를 그리는 장면과 완성된 결과물이 담겨 있습니다. 완성된 배꼽 타투는 실제 배꼽과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입체적이고 정교한 모습을 보여줘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인사이트더 선


알렉스는 타투가 피부에 완전히 정착한 후 필요에 따라 추가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몇 번을 다시 봐도 정말 진짜 같습니다", "너무 실감납니다", "정말 놀라운 작품이네요",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타투를 받은 당사자 역시 "다시 '배꼽이 있는 사람들의 클럽'으로 돌아올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알렉스가 아니었다면 이렇게 완벽하게 해줄 사람은 없었을 겁니다. 평생 감사할게요"라며 깊은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