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AI 피부 진단으로 고객 피부 건강 개선 이벤트 진행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고객들의 피부 건강 증진을 위한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닥터지는 오늘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 닥찌 라운지에서 'AI 옵티미'를 활용한 '지금 내 피부는 몇 점일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진 제공 = 닥터지
이번 이벤트는 닥터지의 브랜드 철학인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가치 아래 기획되었으며,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맞춤형 케어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AI 옵티미는 닥터지가 자체 개발한 피부 진단 서비스로, 50만 건의 방대한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시아인에 특화된 8가지 피부 유형을 정밀하게 분석합니다. 또한 1만 8천여 개의 제품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개인별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제품과 솔루션까지 추천해주는 첨단 뷰티테크 서비스입니다.
맞춤형 피부 케어 솔루션과 다양한 혜택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닥찌 라운지에서 이벤트를 확인한 후, 연동된 닥터지 자사몰에서 AI 옵티미 피부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닥터지는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이벤트에 단 한 번만 참여해도 닥터지가 제안하는 스킨케어 습관인 '각·보·자' 기반의 샘플로 구성된 스킨케어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욱 주목할 만한 점은 1차 참여 후 30일 내에 재참여하여 피부 점수가 1점 이상 상승한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김효정 고운세상코스메틱 Training & CS 팀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개인에게 맞는 솔루션을 경험해 피부 건강에 실질적인 변화를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고민에 진정으로 공감하고 다가가는 브랜드 닥터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닥터지는 지난 10년간 20여 배의 놀라운 성장을 기록한 K-더모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재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인 안건영 박사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닥터지는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과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중심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