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낯선 장소에서 사랑은 더 뜨거워진다"...별자리로 보는 3월 셋째주 당신의 운세

유명 점성가가 알려주는 별자리 운세로 3월 셋째주 당신의 행운을 알아보자.

인사이트TBS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사랑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말이 있다.


오래 사귄 연인에게는 권태기가 찾아오기 마련이다. 이럴 때면 '내 사랑도 유통기한이 끝났나'하는 생각이 들 것이다.


하지만 권태기는 오히려 연인의 소중함을 시험하는 시기다.


익숙함을 착각해 사랑하는 연인을 잃고 후회의 눈물을 흘릴 수도 있다.


만약 연인과 권태기가 온 것 같다면 따스한 봄바람을 맞으며 나들이를 가보자.


익숙한 장소에서 벗어나 새롭고 낯선 장소에서 활동적인 데이트를 하다 보면 다시 두 사람의 사랑이 불타오를지 모른다.


당신의 사랑이 올봄 더 뜨겁게 타오르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 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3월 셋째 주(3월 13일~3월 19일) 별자리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TBS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 물병자리 (1. 20 - 2. 18) : 주마가편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딴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도 말자.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다.


싱글이라면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자. 최신 유행이나 다른 사람들만 따라 하지 말고. 자신만의 개성과 장점을 어필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자.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선물해 보는 것도 좋겠다. 봄을 맞아 신상이나 액세서리라도 구매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6택배번화가옐로우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달콤한 유혹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말자. 남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특히 돈과 관련된 일은 당신의 판단을 우선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가볍게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자. 앉아서 하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다. 새로운 곳, 낯선 장소가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싱글들은 불같은 사랑에 빠져들 것이다. 한눈에 반할 만한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돈 문제로 걱정했다면 한숨 돌릴 수 있다.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을 것이다. 다만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마음을 놓지는 말자. 아직까지는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7사진유원지화이트


인사이트TBS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 양자리 (3. 21 - 4. 19) : 겸손한 모습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괜히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을 하지 말자. 특히 새로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다.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기회를 잘 포착하는 게 좋다.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도 있다. 커플들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무슨 일이든 숨기거나 감추려고 하지 말고. 뭔가 숨기려고 하면 불필요한 오해가 생길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적당히 당신의 수입과 지출에 맞춰서 생활하자.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낭비하지 말고.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따져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7목걸이, 귀걸이패스트푸드점핑크


◆ 황소자리 (4. 20 - 5. 20) : 남들 부러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말자.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다.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분야에 뛰어들지 말자. 자칫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부족할 수 있다.


커플들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너무 조용하다 못해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 그렇다고 연인에게 소홀하거나 한 눈을 팔지 말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돈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조언을 구하는 게 좋다. 혼자서 모든 것을 결정하려고 하지 말자. 자칫 유혹에 넘어가거나 남에게 속을 수 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충분히 검토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8복권종교시설하늘색


인사이트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대화가 필요해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다. 연락이 뜸했던 친구나 사람들에게 전화라도 해 보자. 그동안 서먹서먹하던 사람과 화해를 하는 것도 좋다. 가볍게 모임이나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자연스러운 만남을 노려보자. 주변을 오가는 사람 속에 당신의 짝이 숨어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말고.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관계가 발전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다.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해야 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6향수카페그린


◆ 게자리 (6. 22 - 7. 22) : 고집부리지 말고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말자.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새겨듣는게 좋다. 특히 선배나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말자.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커플들에게는 알콩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즐겨 보자.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싱글들은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자. 바람도 쏘일 겸 밖으로 많이 다니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다.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 얻는 것이 있으면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자. 행운이란 다른 사람과 나눠야 더욱 커지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6아로마 용품레스토랑브라운


인사이트


◆ 사자자리 (7. 23 - 8. 22) : 실속을 챙겨야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다.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다.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보지 말자.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다. 그래야 좀 더 나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을 두려워하지 말자. 언제 어디서든 당신이 반짝반짝 빛이 날 것이다. 여러 이성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을 수도 있다. 커플들은 함께 두 사람의 미래를 그려 보자.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통장과 지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너무 기분 내지는 말자. 과한 소비나 충동구매는 피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8음악편의점레드


◆ 처녀자리 (8. 23 - 9. 23) : 마무리를 잘해야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다.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보다 철저히 하자.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말고.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자. 특히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다. 싱글들은 낯선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말자. 바람처럼 찾아온 사람은 바람처럼 사라질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자.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 있다. 과속이나 신호 위반도 삼가는 게 좋다.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도 잘 챙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9립글로즈, 립스틱대중교통베이지


인사이트TBS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 천칭자리 (9. 24 - 10. 22) : 될 듯 말 듯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다.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다. 갑자기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을 것이다.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자. 지난 일은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세요. 애정운이 좋은 때이니 부지런히 다니는 게 좋다. 어쩌면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을 수도 있다. 커플들은 데이트나 연락을 소홀히 하지 말자. 아무리 바쁘더라도 연인을 잘 챙기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다.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보자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한 법이다.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7이메일미용실오렌지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여럿이 함께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자.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다.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같이 하는 것도 좋다.


커플들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데이트를 할 때에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도록 하자. 싱글들은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는 것이 좋다.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다.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지내자.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 19선물놀이공원네이비


인사이트TBS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안전제일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다. 설마설마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 위험 부담이 높거나 모험적인 일은 가급적 피하자. 무슨 일이든 안전을 우선하는 게 좋다. 자칫 지름길로 가려다가 더 멀리 돌아갈 수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매달리지 말자. 상대가 마음에 들어도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자. 매번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싫증을 느낄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한 지출이 필요한 시기다. 특히 가까운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말자. 평소 고마웠던 분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7신문, 뉴스피트니스 센터블루


◆ 염소자리(12. 25 - 1. 19) : 있는 듯 없는 듯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다. 특히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말자.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게 좋다.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도 삼가도록 하자. 자칫 주위의 오해를 사거나 시비가 생길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자. 자주 만난다고 해서 애정이 쌓이는 것은 아니다.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자.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것이다.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밖으로 나갈 때에도 약간의 비상금을 준비해 가자. 갑자기 현금을 써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 19비상금쇼핑몰아이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