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철과 혹시..." '나는솔로' 10기 돌싱 현숙, SNS에 올라온 사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인사이트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영철과 장거리 연애 중인 '나는솔로' 10기 현숙의 근황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10기 돌싱남녀 현숙, 영철이 여전히 예쁘게 만나고 있다.


당초 영철은 첫날부터 영자와 핑크빛 무드를 자아냈으나, 현숙의 불도저급 직진으로 러브라인 판도가 달라졌다. 



각각 부산, 청양에 거주 중인 현숙과 영철은 대전에서 자주 데이트를 하며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현숙과 찍은 인생네컷부터 셀카까지 공개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 중이다. 



웨딩드레스 착용한 현숙, 웨딩 화보 같다는 반응 나와  


그런 가운데 최근 SNS에 현숙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이 대거 올라와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사진 속 현숙은 심플, 깔끔한 실크 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매력의 끝을 보여줬다. 그는 '나는 솔로'에서도 자주 착용했던 진주 목걸이로 포인트를 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vertree.co.kr'


또 현숙은 얼굴 크기만 한 리본을 양쪽 귀 부근에 꽂고는 사춘기 소녀처럼 수줍어하는 포즈를 취했다.


발레로 다져진 완벽한 피지컬을 보유한 현숙은 원피스를 연상하게 하는 캐주얼 드레스마저 찰떡 같이 소화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인사이트Instagram 'vertree.co.kr'


현숙은 면사포까지 쓰고 새신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현재 교제 중인 영철과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도 "혹시 결혼 임박했느냐", "영철과 결혼할 것 같다", "웨딩 모델 뺨치게 예쁘다", "영철 지인도 만나던데 곧 재혼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vertree.co.kr'


한편 현숙은 발레를 전공한 k-팝 댄스 강사이며 나이는 31살이다. 올해 36살인 영철은 은행원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vertree.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