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 30℃ 서울
  • 27 27℃ 인천
  • 27 27℃ 춘천
  • 20 20℃ 강릉
  • 30 30℃ 수원
  • 23 23℃ 청주
  • 23 23℃ 대전
  • 28 28℃ 전주
  • 27 27℃ 광주
  • 28 28℃ 대구
  • 24 24℃ 부산
  • 27 27℃ 제주
[광고]

최우식, '틱톡' 앰배서더 발탁됐다..."밝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

배우 최우식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틱톡의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인사이트TikTok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최우식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틱톡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담은 콘텐츠와 손쉬운 영상 편집 방법 등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틱톡이 밝고 친근한 이미지의 브랜드 메시지와 적합한 최우식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TikTok


지난 6월 1일부터 진행된 틱톡 코리아 브랜드 캠페인은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틱톡을 잘 모르는 유저들에게 도움이 되는 4가지 기능에 대한 정보를 최우식의 목소리로 소개했다.


틱톡 코리아에서는 "이번 영상에서는 유저들의 다양한 취향, 정보, 프라이버시를 존중한다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담았다"며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숏폼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틱톡에 대해 알리고 유저들의 모든 취향과 상황을 존중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TikTok


앞서 공개된 영상은 최우식이 "저 그렇게 잘 못 놀아요~"라며 틱톡을 언급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이후 최우식은 다양한 콘텐츠를 취향대로 보여주는 추천 피드 기능, 스팸이나 불쾌하게 느껴질 수 있는 키워드를 미리 차단해두는 댓글 필터링 기능, 유저가 업로드하는 각각의 영상별로 영상의 공개 범위가 설정 가능한 기능들을 배우게 된다.


이에 최우식은 "뭐지, 이 존중받는 느낌은?"이라고 말하며 유저들이 불안하고 고민하는 부분들을 틱톡에서 기능 서비스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음을 이해하게 된다.


인사이트TikTok


최우식이 등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틱톡 공식 계정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틱톡에 대한 기능들을 담은 캠페인 영상 4개도 이번 영상을 통해 함께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최우식은 '기생충'(2019)과 '부산행'(2016)으로 쌍천만 배우에 등극했다. 올 초에는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출연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YouTube '틱톡 TikTok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