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뚝뚝 흘리는 징그러운 좀비떼 나오는 '킹덤 3' 오늘(23일) 공개

인사이트넷플릭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타는 듯한 목마름과 기다림을 안겼던 '킹덤: 아신전'이 바로 오늘(23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23일 넷플릭스 측은 '킹덤: 아신전' 공개를 앞두고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비하인드 스틸에는 생사초의 기원을 박진감 있게 담아낸 제작진과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생사초의 비밀을 간직한 아신 역의 전지현은 지붕 위에서 활시위를 겨누는 액션신 촬영을 앞두고 호흡을 고르고 있다.


활로 좀비를 제압하는 액션신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을 잃고 깊은 한을 간직한 아신의 내면 연기까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그려낼 전지현, 그녀가 탄생시킬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에 모두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킹덤2'와 '킹덤: 아신전'을 연결시키는 강직한 충심의 군관 민치록으로 돌아온 박병은은 이번에도 역시 김성훈 감독과 치열하게 의견을 나누며 캐릭터를 만들어갔다.


무게감 있게 극을 끌어갈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카메라 앞에서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어린 아신 역의 김시아와 아신의 아버지 타합 역의 김뢰하 또한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이니만큼 그들이 풀어갈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피를 뚝뚝 흘리는 징그러운 좀비 떼가 잔뜩 나오는 '킹덤: 아신전'이 전 시즌만큼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