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1천만원 걸고 전국서 '피파온라인4' 가장 잘하는 사람 뽑는 대회 열린다

인사이트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를 제치고 점유율 순위 2위까지 치고 올라간 '갓겜' 피파온라인4(피온 4)가 '아마추어'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23일 넥슨 측은 피온 4 오픈리그 'AFATT' 세 번째 시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모인 피온 4 아마추어 선수들이 3:3으로 다인전 매치를 진행한다.


16개 지역에서 모인 지역대표팀이 출전하며 지역별로 선착순 200팀까지 지역 예선에 참가할 수 있다.


인사이트피파온라인4 공식 홈페이지


프로게이머를 제외한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14세 미만은 부모님 동의서 지참 시 참가가 가능하다.


총상금은 1,000만 원 규모이며 우승 500만 원, 준우승 300만 원, 3위 200만 원이다.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는 결승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는 단판이다.


지역 예선은 각 지역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또는 PC방에서 진행하고, 16강 본선부터는 서울 강남구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인사이트피파온라인4


넥슨은 예선 현장에 방문하는 유저에게 5천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PC방 요금 지불 없이 무료로 피온 4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20년 2월 26일까지 받으며 자세한 대회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갓겜으로 거듭난 피온 4의 최강자로 거듭나고 싶은 유저라면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말자.


YouTube 'EA SPORTS TM FIFA 온라인 4'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