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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린: 더 라이트브링어' 첫 유저 간담회 성황리 종료

넥슨은 모바일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넥슨


27일 넥슨 아레나에서 200명 유저 대상 오프라인 간담회 진행 신규 에피소드, 레이드 추가 등 여름 업데이트 계획 발표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넥슨은 모바일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린 스페셜데이'는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로 2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넥슨 모바일사업실 임현택 PM이 무대에 올라 '인기 캐릭터', '누적 소환 수' 등 서비스 35일간의 인게임 기록과 '최고 레벨', '최다 연승' 등 유저 기록을 공개했다.


이어서 펄사 크리에이티브 김광열 디렉터가 신규 에피소드, 레이드 추가 및 영웅 강화 시스템 개선 등 여름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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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사진 제공 = 넥슨


이와 함께, 펄사 크리에이티브 정준호 대표를 포함 4명의 개발진이 유저들의 질문에 직접 답을 전하는 '개발진 질의응답' 세션을 진행했다.


그 밖에 인게임 OST '그림동화' 및 '신기루' 라이브 공연과 정준호 대표 사인회, '캐릭터 빙고'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했다.


김광열 디렉터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게임을 즐겨주고 계신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의견을 수렴해 보다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넥슨


한편,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글로벌 전역(일본, 중국 제외)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로, '아트페인팅 텍스처 기법'이 더해진 화려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동화 같은 스토리, 다이내믹한 스킬 연출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