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엠퍼러' 시미켄 "촬영 끝난 뒤 여배우들과 사적으로 만나는 경우도 있다"

인사이트YouTube '말왕TV'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일본 AV 계의 황제로 불리는 남배우 시미즈 켄(시미켄)이 촬영 이후 여배우들과 사적으로 만나기도 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말왕TV'에는 시미켄과의 단독 인터뷰를 담은 영상이 올라와 팬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날 '말왕'은 직접 시미켄이 거주하는 일본 도쿄로 건너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말왕은 "왜 이름이 홀스킹(Horse king)이냐"는 시미켄의 질문에 "말과 같은 신체 부위를 가지고 있다"며 당당한 대답을 내놨다.


인사이트YouTube '말왕TV'


그러자 시미켄은 팔을 길게 뻗으며 의문의 동작(?)을 취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말왕 역시 "아니, 다리다"라면서 다급하게 사태를 수습했다.


여러 가지 질문이 오가던 중 말왕은 "촬영이 끝나면 (배우들은) 각자의 길로 가는데, 혹시 사적으로 만나는 경우도 있는지"라고 물었다.


시미켄은 "원래는 (회사에서 반대해서) 안 되지만 있다"면서 "제가 두 번째 결혼했는데, 첫 번째 결혼은 현장에서 만난 배우와 했다"고 의외의 대답을 내놨다.


인사이트YouTube '말왕TV'


마음이 맞을 경우 촬영 후에도 사적인 만남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배우들의 사적인 만남을 강력하게 차단할 것이라는 팬들의 추측과는 달랐다.


한편 시미켄은 '정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브로콜리와 아보카도를 비롯한 채소류를 꼽았다.


여기에 더해 프로틴(단백질)은 꼭 먹어줘야 한다며 깊은 신뢰를 보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YouTube '말왕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