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개설 2주 만에 구독자 '18만명' 달성한 'AV 황제' 시미켄

인사이트Youtube '시미켄 TV'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유튜버 사상 이렇게 빠른 속도로 급성장을 이룬 이가 있었던가. 그 속도가 어마어마하다.


이처럼 놀라운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건 바로 남성들에게 물어보면 10명 중 9명은 안다는 유명세 덕분이었다.


2주 만에 18만명의 구독자를 얻는 기염을 통한 주인공, 바로 일본 AV 배우 시미켄이다.


수많은 에로 남배우를 제쳐두고 '본좌'로 추앙받는 그는 손수 책을 내며 자신의 강의에 대해 이런 정의를 내렸다. 


인사이트Youtube '시미켄 TV'


"즐겁게 배우고 실천하기만 하면 확실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정말 엄청난 효과를 보기라도 한 것일까. 그를 믿고 따르는 세력(?)들은 고스란히 뒤를 따라 유튜브 채널로 옮겨갔다.


앞서 시미켄은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시미켄 TV'를 통해 한국 시청자들과 만나기 위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소식을 전했다.


그는 "함께 합을 맞춘 여배우만 1만 명인 제가 한국 남녀를 위해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라며 "성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겠다"고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YouTube '시미켄 TV'


이에 포르노만 '8500편' 이상을 찍으며 업계 최고 배우로 군림해온 그가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됐다.


시미켄은 이러한 기대에 걸맞게 그 동안 쌓아온 성적 지식을 바탕으로 누구나 공감할 만한 지식을 널리 알렸고, 그 결과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의를 접한 이들은 이전에 몰랐던 많은 사실을 알게 됐다며 상당한 흡족함을 내비치고 있다.


과연 그가 앞으로는 또 어떤 고민을 해결해 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