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너를 만나'가 예비 신부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1theK (원더케이)'에서는 폴킴의 'The Song For You (오직 너를 위한 라이브)' 이벤트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폴킴은 프러포즈를 앞둔 예비 신랑 김지현 씨와 함께 깜짝 이벤트를 펼치게 됐다.
폴킴은 김지현 씨가 준비한 편지를 대신 읽은 뒤 예비 신부 백현혜 씨 앞에서 '너를 만나'를 부르기 시작했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너를 만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했던 순간, 불안했던 순간 그리고 함께 나갈 앞으로의 시간을 담은 노래다.
감동적인 곡인 만큼 폴킴은 눈을 감고 감미로운 음색을 뽐내며 노래를 불렀다.
깜짝 놀란 순간도 잠시, 백현혜 씨는 가사 하나하나를 음미하며 그의 노래를 경청하기 시작했다.
백현혜 씨는 "너를 만나 참 행복했어"라는 부분에서 울컥했는지 미세한 목 떨림을 보였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결국 백현혜씨는 "못 해준 게 더 많아서 미안해. 이기적이고 불안한 내가 너에게만은 잘하고 싶었어"라는 부분에서 참았던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예비 신랑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듯한 가사에 큰 울림을 느낀 동시에 그동안의 추억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 만감이 교차했을 테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프러포즈에 최적화된 노래다", "나도 예비 신부인데 보면서 울었다", "음색도 가사도 너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 관련 영상은 4분 2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