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턴제 RPG '나이츠크로니클', 6월 14일 글로벌 출시

인사이트넷마블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넷마블의 모바일 턴제 RPG '나이츠크로니클'가 오는 6월 14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40여개국에 정식 출시한다.


31일 넷마블에 따르면 '나이츠크로니클'은 애니메이션 감성의 정통 턴제 RPG 게임으로 주인공인 테오를 중심으로 가니에르 행성의 멸망을 막기 위해 비밀에 싸인 과거를 추적해 나가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가 눈에 띄는 이 게임은 기존 턴제 RPG와는 달리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과 모든 스토리 음성에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적용했다. 또 100종 이상의 다양한 영웅으로 수집하는 재미까지 확보했다.


인사이트넷마블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나이츠크로니클만의 애니메이션 감성을 통한 전투와 스토리 전개로 색다른 재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풍성한 사전 등록 보상과 함께 나이츠크로니클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7일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 시작 약 2주 만에 사전 등록 참가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출시 직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백색기사단 소속인 SSR등급 6성 레베카, 200수정, 100만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100%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등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