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딸기 통째로 한가득 들어간 투썸플레이스 신상 '딸기음료' 3종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 음료' 3종을 선보인다.


30일 투썸플레이스는 봄의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생딸기가 한가득 들어 있는 딸기음료 3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표 메뉴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는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에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생딸기를 함께 즐기는 '디저트형 라떼'다.


마치 투썸의 유명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음료로 마시는 듯 달콤하고 부드럽다.


우유와 생딸기의 조합으로 인기를 끌며 2012년 출시 이후 대표적인 딸기 음료로 자리잡은 '스트로베리 라떼'도 선보인다.


'리프레싱 스트로베리 아이스티'는 세계적 명차(茶) 브랜드 티더블유지 티(TWG TEA)의 '프렌치 얼그레이'를 우린 차액과 생딸기가 어우러진 음료다.


상큼한 베르가못(꽃의 한 종류) 향이 매력적으로 올라오며 제품명처럼 생기를 되찾게 해주는 시원함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딸기음료는 맛과 비주얼 모든 면에서 선호도가 높아 매해 판매율이 상승하고 있는 효자 제품"이라며 "향긋하고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라떼, 아이스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음료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미리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달달한 초코와 새콤달콤 생딸기가 만난 투썸 신상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컵의 반 이상을 차지한 초콜릿에 우유 아이스크림 그리고 가득 올려진 생딸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새콤달콤한 딸기가 '통째로' 들어간 투썸 신상 디저트 6종상큼한 딸기가 가득 들어있는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메뉴' 6종이 출시됐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