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역주행 남신' 멜로망스, '슈가맨2' 나와 역대급 무대 펼친다

인사이트멜로망스 공식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2017 역주행의 아이콘, 훈남 감성 듀오 멜로망스가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로 진정한 역주행송 무대를 예고했다.


지난 14일에는 JTBC 제작진은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슈가맨2) 2회분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가맨2' 2회는 '겨울 하면 찾아오는' 재석 팀과 '3옥타브 고음의 끝판왕' 희열 팀으로 나뉘어 멜로망스와 거미가 일명 '귀 호강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예고편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두 가수의 달콤하고 섬세한 감성의 역주행송 무대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특히 '멜로망스'는 2017년 하반기 최고의 역주행 곡으로 꼽히는 '선물'에 이어 웹드라마 '옐로우' OST로 발매한 '짙어져'까지 역주행에 성공하며 자타공인 '역주행 듀오'로 자리매김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큰 변동 없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차트 위 망부석으로 불리고 있어 이번 방송에서 진정한 역주행송 무대가 예고된다.


멜로망스가 출연한 투유프로젝트 '슈가맨2'는 오는 21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Naver TV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안색 하나 안 바뀌고 '고음' 자유자재로 내뱉는 멜로망스 김민석그룹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이 엄청난 고음에도 흔들리지 않고 역대급 라이브를 선보였다.


대학축제 주점에 등장한 '멜로망스 민석 선배' 의 소름돋는 라이브 영상모교인 서울예대 축제에서 즉석 라이브 공연을 펼친 멜로망스 김민석 영상이 화제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