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너도 인간이니'
[인사이트] 박정혜 기자 = KBS '너도 인간이니'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KBS '너도 인간이니'의 티저 영상이 '2017 KBS 연기대상'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너도 인간이니'는 재벌 3세 인간 '남신'과 인공지능 로봇 '남신 3'의 1인 2역을 맡은 서강준의 임펙트 있는 등장으로 드라마에 대해 기대감을 높였다.
격투기 선수 출신 경호원으로 변신한 공승연은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서강준과의 가슴 설레는 연기 호흡을 예고했다.
또한 이준혁, 김성령, 유오성, 박영규 등 베테랑 연기자들이 출연해 명품 드라마 탄생이 예상된다.
KBS '너도 인간이니'
50초의 짧은 영상에도 불구하고 긴박감 있는 전개와 뛰어난 영상미를 더해 시청자의 시선을 압도했다.
로봇의 탄생 장면과 자동차 추격 장면 그리고 재난 구조 장면 등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스케일의 볼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체코 해외촬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영화팀의 참여로 역대급 퀄리티의 드라마가 나올 것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너도 인간이니'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지난 11월 모든 촬영을 마치고 현재 후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혼수상태에 빠진 재벌 3세 아들 대신 아들과 똑같이 생긴 인공지능 로봇을 내세우며 벌어지는 대국민 인간사칭 사기극이다.

KBS '너도 인간이니'
박정혜 기자 jeonghy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