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만 가능했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드디어 듀오 모드 업데이트

인사이트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의 '배틀그라운드'가 정식 출시 9일 만에 '듀오' 모드를 도입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에 듀오 모드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듀오' 모드는 두 명의 유저가 팀을 이뤄 싸우는 모드로, 팀원 간의 역할 분담과 호흡, 한층 더 치밀한 전략 플레이를 요구해 혼자서 즐기는 '솔로' 모드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저들은 오토매칭을 통해 모르는 이용자와 한 팀이 되거나 친구와 팀을 구성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고, 음성 채팅을 통해 자유롭게 소통하며 즐길 수도 있다.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친구와 함께 즐기면 더욱 재미있는 배틀그라운드의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이게 될 것"이라며 "네 명이 한 팀을 이루는 스쿼드 모드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또 내달 4일까지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는 미션을 완료한 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는 유저들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배틀그라운드 온라인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PC방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종료 후 총 5개 PC방을 선정해 특별 랜파티를 개최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인사이트블루홀 '배틀그라운드'


한편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명 유저가 고립된 섬에서 무기와 탈 것을 이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게임이다.


지난 3월 24일 스팀(PC 게임 플랫폼) 얼리 억세스 버전으로 출시됐고, 국내에서는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지난 14일 정식 출시됐다.


핵쟁이들이 '배틀그라운드'에서 사용하는 핵 종류 11가지배틀그라운드에서 자주 사용되는 핵을 소개하니 잘 기억해뒀다가 의심 가는 상대가 있으면 신고하도록 하자.


'갓겜' 배틀그라운드가 기네스북에 세운 엄청난 기록 7가지전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슈팅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가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렸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