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하루 전 아이유와 함께 마지막 시간 보낸 강하늘

인사이트B카페 공식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우 강하늘이 입대 하루 전 마지막 시간을 아이유와 보낸 것으로 확인돼 눈길을 끈다. 


10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한 카페는 공식 SNS를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하늘은 가수 아이유를 비롯한 지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유와 강하늘은 비슷한 모양의 검은색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 마치 커플룩을 착용한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코스모폴리탄


카페 측은 해당 사진을 공개하며 "또 방문해주신 강하늘 님과 함께 온 아이유 님. 내일 입대하신다는데 2년 후에 또 놀러 오세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두 사람은 강하늘의 입대 전날인 오늘(10일) 지인들과 함께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아이유는 강하늘 영화의 VIP 시사회에 참석하는 등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그간 강하늘과 아이유의 열애설은 심심치 않게 들려왔지만 강하늘은 "친구일 뿐"이라며 이를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입대를 하루 앞두고 아이유를 비롯한 지인들과 비공개로 회포를 푼 강하늘은 오는 11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한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수도방위 사령부 헌병대 전문 특기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인사이트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청년경찰 많이 웃기다"···절친 강하늘 위해 팬들에 영화 홍보한 아이유가수 아이유가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로 인연을 맺은 배우 강하늘을 위해 '청년경찰' 홍보에 나섰다.


'청년경찰' 강하늘, 내일(11일) 육군 헌병대 현역 입대한다영화 '청년경찰' 배우 강하늘이 국가의 부름을 하루 앞두고 가족과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