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모범택시3' 장나라, 천사 대표인 줄 알았는데... 연습생 착취하는 '역대급 빌런' 예고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가 압도적인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장나라의 빌런 캐릭터가 본격적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9회 예고] 이제훈, 의뢰인 협박하는 소속사 내부로 진입 위해 매니저 교체! 0-7 screenshot (2).jpgYouTube 'SBS 스브스 Drama'


모범택시3 7, 8화에서는 김도기(이제훈 분)와 무지개 히어로즈가 15년간 미해결 상태였던 '진광대 배구부 시신 없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처단하는 내용이 그려졌습니다.


도기가 사이코패스 빌런 천광진(음문석)을 향해 펼친 '눈눈이이' 참교육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으며, 피해자 박동수(김기천)의 서사는 깊은 여운을 남기며 새로운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제작진은 새로운 복수 대행 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는 9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예고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260만을 돌파(SBS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터, 네이버 합산, 12월 17일 기준)하며 이례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9회 예고] 이제훈, 의뢰인 협박하는 소속사 내부로 진입 위해 매니저 교체! 0-4 screenshot.jpgYouTube 'SBS 스브스 Drama'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장나라는 연예 기획사 대표 강주리 역으로 등장합니다. 강주리는 걸그룹 론칭을 앞두고 오디션과 트레이닝을 직접 지휘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나는 지금 내가 가진 모든 걸 걸고 니들한테 올인하는 거야"라는 확신에 찬 대사와 연습생들을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은 믿음직한 대표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소속사 직원(유태주)이 데뷔를 볼모로 연습생(오가빈)을 협박하는 충격적인 장면이 공개되면서 분위기가 급반전됩니다.


강주리의 소속사에서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어떤 악행이 벌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인사이트YouTube 'SBS 스브스 Drama'


예고 영상에는 도기가 연습생을 강압적으로 대하는 매니저를 응징하는 장면과 함께 "매니저를 교체하죠"라는 의미심장한 발언도 담겨 있어, 수상한 연예 기획사를 겨냥한 무지개 히어로즈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다가오는 9-10화 에피소드에서는 K-POP의 화려한 성공 뒤편에서 연습생들의 꿈을 이용해 착취와 갑질을 자행하는 빌런을 정조준합니다. 도기가 '매니저' 신분으로 문제적 연예 기획사에 위장취업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모범택시3'는 베일에 싸인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 드라마입니다.


9화는 오는 19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YouTube 'SBS 스브스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