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장성규가 연예계 불륜 스캔들에 대한 충격적인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는 22일 저녁 8시 방송을 앞둔 티캐스트 E채널의 지식 차트쇼 '하나부터 열까지' 측은 예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 MC 장성규와 새롭게 합류한 배우 이상엽이 함께 진행하며,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Youtube '하나부터 열까지'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글로벌 막장 불륜'을 주제로 한 코너가 진행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충격적인 불륜 사례들이 소개되자 이상엽은 "미친 거 아니야?"라며 놀라는 반응을 보였고, 이때 장성규는 폭탄 발언을 터뜨렸습니다.
장성규가 "저도 불륜하는 셀럽 많이 안다"고 말하자 당황한 이상엽은 "이건 좀 위험하지 않냐"며 만류했지만, 장성규는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질문을 이어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결국 이상엽은 두 손을 모아 "여보, 아니에요!"라고 외치며 급하게 수습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Youtube '하나부터 열까지'
이상엽은 "왜 나 오자마자 이렇게 자극적으로 가냐"고 항변하며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하나부터 열까지'는 하나의 키워드를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로 정리해 분석하는 지식 차트쇼입니다.
프로그램은 접하기 어려운 이야기들을 명쾌한 해석과 빠른 전개로 풀어내며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해왔습니다.
여기에 MC들의 직설적인 입담과 주제별 최적화된 게스트 토크가 더해져 정보와 예능을 결합한 독특한 포맷을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