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대표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가 16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됩니다.
맛으로만 승부하는 계급 뒤집기 전쟁이 다시 시작됩니다. 재야의 실력자 '흑수저' 셰프들이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엎으려 하고, 대한민국 최고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이를 막아서는 치열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넷플릭스 제공
시즌1은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 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했습니다. OTT 예능 최초로 한국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2024년 9월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새 시즌의 최대 관심사는 히든 백수저 2인의 정체 공개입니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 도입한 히든 백수저 2인의 얼굴을 가린 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넷플릭스 제공
1-3회에서는 백셰프 18인의 라인업이 첫 공개됩니다. 미쉐린 2스타 이준을 비롯해 한식과 양식 각각 미쉐린 1스타를 보유한 손종원, 대한민국 1호 사찰음식 명장 선재스님, 57년차 중식 대가 후덕죽, 47년차 프렌치 대가 박효남이 출격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스타 셰프 정호영·샘킴·레이먼킴과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 심사위원 송훈, '한식대첩 시즌3' 우승자 임성근도 합류합니다.
넷플릭스 제공
히든 백수저 2인의 깜짝 공개와 함께 베일에 싸인 반전 룰이 드러나며 경연의 판도가 요동칠 예정입니다. 흑셰프들의 면면도 만만치 않습니다.
시즌1 기준으로는 백수저 급에 해당하는 실력자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평냉신성부터 줄서는 돈가스, 부채도사, 떡볶이 명인, 수타킹, 5성급 김치대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입니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 1-3회는 16일 오후 5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