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정경호, 한 여름에 '패딩'입고 반려견과 산책했다가 주민에 '신고' 당했다

배우 정경호가 독특한 운동법으로 인해 경찰의 출동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정경호는 자신만의 특별한 몸매 관리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조세호는 "정경호의 몸매 관리법 중 하나가 한여름에 패딩을 입고 강아지 유모차를 끄는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다"며 화제를 꺼냈습니다.


기존 이미지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정경호는 "저는 땀을 빼는 것을 좋아합니다.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산책을 하면서 짧은 시간 안에 땀을 쫙 뺄 수 있는 방법이 뭘까 고민하다가 여름에 패딩을 입고 뛰게 됐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너무 개운했어요. 땀이 쫙 빠지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 한 3~4년을 여름마다 패딩을 입고 뛰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독특한 운동법은 예상치 못한 상황을 불러일으켰습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정경호는 "그런데 여름에 패딩을 입고 뛰니까 경찰이 왔어요. 이상한 사람이 있다고 신고가 들어온 거죠"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동네 커뮤니티에 제 사진이 올라갔더라고요. 저도 생각해보니 웃기긴 해요. 강아지 유모차를 끌고 여름에 패딩을 입고 뛰는데 멀쩡하게 집에 들어가는 이상한 젊은이였으니까요"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습니다.


정경호는 "경찰분들도 궁금해서 오셨다고 하더라고요. 저인 줄 알고 깜짝 놀라시더라고요"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image.png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