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이 티빙 드라마 '친애하는 X' 촬영 현장에서 선보인 웨딩드레스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유정은 1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특별한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Instagram 'you_r_love'
공개된 사진들은 모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 촬영 중 포착된 장면들로 확인됩니다.
사진 속 김유정은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를 착용하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부터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베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장면까지 다양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주목을 받은 것은 배우 홍종현과 함께 촬영한 커플 사진입니다.
Instagram 'you_r_love'
김유정과 홍종현은 턱시도와 드레스 차림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가까운 거리에서 아찔한 눈맞춤을 나누는 포즈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드라마에서 김유정은 백아진 역할을, 홍종현은 문도혁 역할을 맡아 열연하고 있습니다. 극중 두 인물은 결혼까지 이르게 되지만, 최근 방송분에서는 위기 상황을 맞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Instagram 'you_r_love'
이번 사진 공개에 대해 네티즌들은 "문도혁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부럽다 아름다운신부를", "아름다워요",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친애하는 X'는 4일 최종 2회 방송을 앞두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