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첫 번째는 참석했는데 두 번째는"... 샘 해밍턴, 김준호 결혼식 불참한 이유 공개했다

방송인 샘해밍턴이 코미디언 김준호의 결혼식 불참 사연을 공개하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1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샘해밍턴, 최현우, 다영, 산이 등이 출연해 돌싱포맨 멤버들과 함께 역대급 티키타카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안겨줄 예정입니다.


에이티즈의 산은 최근 한국 남자 아이돌 최초로 코첼라 무대에 오른 경험을 바탕으로 독특한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인사이트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는 '북부 대공' 이미지 때문에 "음악방송에서 양쪽 젖꼭지 노출이 불가능해 늘 신경 쓰인다"며 최현우의 '젖꼭지 사라지는 마술'에 큰 관심을 보여 출연진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탁재훈은 "이미지와 달리 순진해서 금방 길들일 수 있겠다"고 농담을 던져 현장 분위기를 더욱 달궜습니다.


솔로 앨범으로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다영은 자신만의 특별한 능력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쓰레기 남자 레이더'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돌싱포맨 멤버들이 "우리 중 '쓰레기 레이더'가 가장 감지되는 멤버가 누구냐"는 장난스러운 질문을 던지자 당황한 기색을 보였습니다.


인사이트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다영은 "모두 재활용 가능하시다"라고 재치 있게 답변했지만, 돌싱포맨 멤버들은 "그럼 우리 넷 다 쓰레기란 말이냐"라며 다영을 궁지로 몰아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마술사 최현우는 '마법사' 의혹을 받으며 돌싱포맨 멤버들의 집요한 트릭 파헤치기 공작에 시달렸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상민의 소중한 물건을 순간이동시키는 마술을 성공적으로 선보였고, 이상민은 "도저히 불가능하다"며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영은 "능력을 좋은 데 쓰셔서 다행이다"라며 감탄을 표해 또 다른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인사이트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샘해밍턴은 개그맨 직속 선배인 김준호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에 대한 미안함을 표현하며 쌀 한 포대를 선물했다고 밝혀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그는 곧바로 "생각해 보니 준호 형 첫 번째 결혼식에는 참석해 축의금도 냈다"며 김준호의 과거 결혼 이력을 언급해 현장을 다시 한번 웃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고 전해집니다.


돌싱포맨과 게스트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18일 밤 11시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