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 'NDY'로 새 출발... 25FW 컬렉션 공개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브랜드명을 'NDY'로 변경하고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담은 25FW 컬렉션을 선보이며 새 출발에 나섰습니다.
널디는 19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명 변경 소식과 함께 25FW 신규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제공 = 에이피알
지난 2017년에 론칭된 널디는 그동안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트릿 감성의 패션 아이템으로 강렬한 색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 세계관을 확장하고, 더 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고 합니다.
'Not Defined Yet'... 정의되지 않은 무한한 가능성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명 'NDY'는 'Not Defined Yet(아직 정의되지 않은)'의 줄임말로, 'Define Nothing. Be Everything(정의하지 말라. 모든 것이 돼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습니다. 이는 무한한 가능성 속에서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담고 있는데요.
기존 널디가 '나만의 자유로움'에 중점을 두었다면, NDY는 '틀에 갇히지 않고 자유롭게 변화하는 나'를 강조하며 브랜드 정체성에 유연함과 확장성을 더했습니다.
사진 제공 = 에이피알
NDY는 브랜드명 변경과 함께 25FW 시즌 컬렉션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널디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었던 트랙 수트를 기반으로 새로운 'NDY' CI를 적용하고,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활용해 '정의되지 않는 자유로움'을 표현했습니다.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 NY 트랙'에는 네이비, 핑크 등 총 4가지 색상이 추가되었으며, 코듀로이 소재를 적용한 라인도 새롭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트랙 수트의 새로운 변신... 다양한 스타일링 제안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리본 트랙' 역시 3종의 새로운 색상과 벨로아 소재를 적용한 신규 라인을 선보이며 컬렉션의 다양성을 높였습니다.
사진 제공 = 에이피알
25FW 컬렉션 화보에서는 'Your rules. Your style(당신의 규칙, 당신의 스타일)'이라는 콘셉트 아래 트랙 수트를 포멀한 셔츠나 캐주얼한 레이스 등과 매치한 색다른 스타일링을 제안했는데요. 이를 통해 트랙 수트가 단순한 트레이닝복이 아닌 다양한 스타일로 확장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NDY는 그간 널디가 선보여왔던 자유롭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자유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디자인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새로운 NDY의 행보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