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bobaedream'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고령의 여성 택시기사 때문에 사고를 당한 남성이 당시 상황을 전했다.
지난 23일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 '보배드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택시기사가 일방적으로 사고를 내는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
보배드림 측은 "고령의 여성 택시기사가 그렇게 빠른 속도는 아닌데 브레이크등이 켜지지 않고 계속 가다 신호대기 중인 코란도 스포츠를 박았다"라고 전했다.
Instagram 'bobaedream'
이어 그는 "고령 택시 운전 문제 심각하다"라고 덧붙이며 경각심을 일깨웠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호 대기하며 정차 중인 코란도를 뒤에서 그대로 박아버리는 흰색 택시의 모습이 담겼다.
택시는 코란도를 박은 이후에도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고, 코란도는 그대로 쭉 앞으로 밀려나갔다.
Instagram 'bobaedream'
차량이 거의 반파가 될 정도로 충격이 컸지만, 다행히 코란도 운전자는 무사했다.
코란도 운전자는 "신호 대기 중에 택시가 와서 들이박았고 반대편 신호등까지 밀려갈 정도로 크게 사고가 났다"라며 "상대방분 진술이 순간 정신을 잃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Instagram 'bobaedream'
그러면서 그는 "다행히 사고만큼 크게 다치지는 않아서 감사히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블랙박스 영상을 본 누리꾼은 "고령자들은 면허반납해야", "무사하다니 쌍용차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