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0일(목)

김세정이 '남양유업' 우유모델로 활동하자 팬들은 이런 반응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김세정 / tvN '사내맞선'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과 '사내맞선'을 통해 진한 사랑을 받은 배우 김세정.


올해 공개되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 다시 캐스팅 돼 또한번 사랑받을 준비를 하고 있는 김세정이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바로 국내 유제품 브랜드 '남양유업'의 새로운 모델이 된 것이다.


인사이트OCN '경이로운 소문'


지난 13일 남양유업은 대표브랜드 '맛있는 우유 GT'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이번 광고를 통해 맛있는 우유 GT 제품의 차별화된 맛을 핵심 메시지로 전달하며, GT 공법의 원리를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맛있는 우유 GT는 2003년 출시 이후 20년 넘게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인사이트남양유업


특히 특허받은 GT 공법으로 100% 질소 충진해(살균유 저장탱크 기준) 우유 속 산소를 제거하고, 진공상태(-0.5 bar 이하)에서 잡맛과 잡내를 뽑아내 우유 본연의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김세정이 이러한 '맛있는 우유 GT'의 브랜드 모델이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다수 팬은 "안타깝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부분 "굳이 왜 하느냐"라는 반응이다.


이들은 "이건 아니다, 정말", "아이고, 세정아", "소속사가 문제네 정말", "도망쳐, 뭐하는 거야", "신인도 아니고 이게 뭐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문제가 있는 선택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인사이트더쿠


한 팬은 "돈이면 다 하는 거냐. 이 선택은 아니라고 본다"라고 댓글을 달아 공감을 얻었다.


반면 김세정의 선택을 존중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다. 김세정 전에 활동하던 '맛있는 우유 GT' 모델이 누군지 아는 사람 있냐는 지적도 있었다.


또한 이제껏 해당 브랜드의 모델을 살펴보면 다들 비판·모욕 안 당하고 그냥 넘어갔는데 김세정만 선택적으로 욕을 먹는 게 이해되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다.


인사이트경이로운 소문 출연진 / 네이버


한편 김세정이 출연하는 tvN '경이로운 소문'2는 올해 방영을 예정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는 배우 유준상, 조병규, 진선규, 강기영, 유인수 등이 출연하며 넷플릭스 '더글로리'를 통해 인기를 얻은 염혜란, 김히어라도 출연을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