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0일(목)

분식집 '창렬 논란' 겪은 쯔양, 이번엔 작심하고 양 조절했다...'쯔왕돈까스' 크기 클라스

인사이트돈가스 먹방 중인 쯔양 모습 / 아프리카TV


쯔양이 오픈한다는 돈가스 가게의 양 보고 깜짝 놀란 이유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과거 오픈했던 분식집의 '가격 논란'을 겪었던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새로운 음식점을 오픈한다.


정원분식에서 받았던 비판을 발판 삼아 이번 가게에서는 남다른 음식량을 제공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모인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튜버 쯔양이 개업한 식당 돈까스 크기 클라스'란 제목의 글이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쯔양이 오픈한다는 가게 이름은 '쯔양 왕돈까스'의 준말인 '쯔왕돈까스'다.


정원분식 바로 옆에 오픈하는 것으로 알려진 해당 가게는 오픈 막바지에 접어든 것으로 전해진다.


이와 함께 쯔왕돈까스에서 판매할 예정인 돈가스의 크기도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돈가스는 한눈에 봐도 혼자 먹기에는 무리가 있을 정도로 커다란 크기를 자랑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tvN '강식당'에 등장했던 왕돈가스에 버금가는 위용을 자랑하는 돈가스 사진에 누리꾼들은 "저대로만 나오면 무조건 간다", "가격이 중요하지", "쯔양 유튜버계 백종원 되려나", "쯔양 또 식당 냈네", "예전 논란에서 배웠나. 완전 혜자네"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쯔양은 지난 2021년 정원분식 오픈 과정에서 메뉴의 양 대비 가격이 비싸다며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당시 쯔양은 가오픈 일정을 연기하며 메뉴 재정비에 들어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