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2일(토)

철구와 이혼 후 조용히 지내던 BJ 외질혜, '술집' 오픈했다 (+내부 사진)

인사이트외질혜 / Instagram 'jjh_0306'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BJ 철구(이예준)와 이혼 뒤 방송에 적극 등장하기보다는 조용히 지내던 외질혜(전지혜)가 깜짝 소식을 전했다.


특별한 소식을 기대하던 팬들의 기대치를 완벽하게 충족하는 행보라는 반응이 나온다.


지난 13일 오후 외질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월 14일 에르맥주 본점 오픈' 소식을 밝혔다.


외질혜는 "에르맥주 본점 오픈이 14일로 앞당겨졌다"라며 "다들 부어라 마셔라 하러 오세요"라고 팬들에게 전했다.



이어 "지인 분들은 시간 나실 때 언제든 놀러 오시면 되니까, 시간 날 때 와서 축하해 주시고 실컷 드시고 가면 된다"라며 "앞으로 본점 에르맥주에서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그는 자신도 14일부터 출근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에르맥주 본점을 찾아가는 이들은 현장에서 외질혜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외질혜의 맥줏집 오픈 소식에 동료 BJ들이 반가운 댓글을 달기도 했다. 박가린이 가장 먼저 "오픈 축하해 지혜야♥"댓글을 달며 축하인사를 건넸다.


인사이트Instagram 'jjh_0306'


에르맥주 본점은 인천 청라에 자리한 것으로 알려진다.


홍대·건대 핫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맥줏집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느낌에 초점을 맞췄다. 이름과 내부 인테리어에서 '에르'와 관련된 명품 브랜드의 오마주 느낌이 난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jh_0306'


한편 외질혜는 지난해 12월 실시간 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하던 중 강남과 인천에 맥줏집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