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개설하고 첫 영상 올린지 이틀 만에 '61만 유튜버' 된 김종국 (영상)

인사이트YouTube '김종국 GYM JONG KOOK'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가수 김종국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영상을 게시한지 2일 만에 구독자 61만 명을 끌어모았다.


지난 17일 김종국은 소속사 터보제이케이컴퍼니를 통해 운동 관련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을 오픈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후 그는 같은 날 오후 6시 '제가 유튜브를 시작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본격적으로 유튜브 생태계에 뛰어들었다.


가수와 예능인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종국이 유튜브를 시작하자 그 파급력은 엄청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김종국 GYM JONG KOOK'


김종국은 첫 번째 영상을 공개한 지 약 30분 만에 유튜브 실버 버튼 자격에 해당하는 1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끌어모았다.


이어 24시간도 안 돼 구독자 30만 명을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하더니, 19일 오후 3시 기준 구독자 60만 명을 넘어섰다.


이를 본 누리꾼은 "곧 골드 버튼 받겠다", "헬스 유튜버 생태계 파괴자 등장했다"라며 환호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김종국 GYM JONG KOOK'


앞서 공개한 첫 번째 영상에서는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는 김종국의 인사 멘트와 다양한 운동 장면이 담겼다.


김종국은 "운동에 대해 얘기를 하고 싶었던 한을 제 채널에서 많이 풀려고 한다. 많이 재밌어하시고 공감할 수 있는 채널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운동을 가르친다는 느낌보다 운동을 사랑하는 이 마음 그리고 저의 경험들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의 조회 수는 약 2백7십만 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다.


YouTube '김종국 GYM JONG KOO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