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살인 스타일리스트 생일날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42장' 선물한 '센스 갑' 황정민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배우 황정민의 센스 넘치는 생일 선물이 누리꾼들을 웃음 짓게 하고 있다.


최근 황정민의 스타일리스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생일을 맞아 황정민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은 황정민에게 받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캡처한 사진이었다.


해당 기프티콘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아메리카노로 스타일리스트는 42세 생일을 맞아 황정민에게 42잔을 선물 받았다.


황정민은 "생일 축하해. 여름 내내 먹어"라는 메시지를 함께 보내며 유쾌함을 드러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뉴스1


스타일리스트는 선물 인증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남겼다.


스타일리스트는 "생일 다음날 문자로 받았다"라며 "너무 유쾌하고 한바탕 웃고 그랬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황정민에게) 갑자기 저녁에 전화 와서 오래 일했는데 생일을 모르고 있었다고, 미안하고 사랑한다고 하셨다"라며 "오빠의 목소리에 나도 모르게 엄청 울어버렸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10년 넘는 시간 함께해 주셔서 너무 행복하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


이를 본 누리꾼들은 "42세, 42잔, 선물에서도 센스가 묻어난다", "전화까지 해줬다는 게 너무 스위트하다"라며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몇몇 누리꾼들은 "10년이나 일한 것도 대단하다"라며 두 사람의 의리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황정민은 평소에도 유쾌하고 장난기 많은 모습을 자주 드러내며 국민적인 호감을 받고 있다.


현재 황정민은 배우 현빈과 함께 촬영한 영화 '교섭'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