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규현-태민-제시-이영지 함께하는 '틱톡 스테이지 솔로나잇'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틱톡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틱톡이 인기 K팝 솔로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언택트 라이브 공연 '틱톡 스테이지 솔로나잇'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솔로 뮤지션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태민, 제시, 이영지 총 4명의 아티스트가 출연하며 5월 6일 저녁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라이브로 방송된다. 


틱톡 앱을 사용하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댄스, 발라드, 힙합, 일렉트로닉 등 무대 마다의 장르 차이가 분명한 옴니버스형 콘서트이자, 각자의 장르에서 독보적인 개성으로 활약하는 아티스트 4인 4색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틱톡 스테이지들은 MC 없이 뮤지션의 공연으로만 구성되었으나, 이번에는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MC로 참여해 음악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담은 진행을 곁들일 예정이다. 


기존 틱톡 스테이지 공연에 주로 K팝 그룹이 초대되었던 것과도 차별화 된다. 또한 틱톡 스테이지 최초로 야외 무대를 마련해 서울의 야경을 배경 삼아 아름다운 무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틱톡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팬들이 더욱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총 3개의 사전 이벤트를 마련해 오늘(26일)부터 행사 전날인 5월 5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김이나의 틱톡이나 할까'는 팬들이 틱톡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챌린지 영상 중, 아티스트가 영상을 찍어주길 바라는 콘텐츠에 댓글로 아티스트의 틱톡 계정과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태그하면 응모되는 이벤트이다.


행사 당일에 김이나 MC가 팬들의 참여 댓글을 확인 후 응모작을 선정하면 아티스트들이 해당 챌린지 영상을 촬영해 팬들에게 공개하는 방식이다.


두 번째 이벤트인 '아티스트 갓곡 투표'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 한 아티스트 당 2곡으로 총 8곡 중 팬들이 마음에 드는 4곡에 투표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팬들에게는 아티스트 사인이 포함된 큐카드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 번째 이벤트는 '영상 댓글 이벤트'로 팬들이 이번 라이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 중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응원 댓글을 작성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가장 좋아요수를 많이 받은 댓글의 참여자에게 아티스트가 직접 사인한 틱톡 스테이지 사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틱톡 관계자는 "틱톡 스테이지 솔로나잇을 통해 실력 있는 국내 솔로 아티스트들이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는 사실에 매우 설렌다"며, "앞으로도 틱톡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에게 색다른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팬들에게 역시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