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일 만에 출렁거리는 뱃살 완벽 제거해 주는 '기적의 운동법' (영상)

인사이트YouTube 'VDS Gym Motivation'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날이 풀려서 운동을 하긴 해야 하는데....."


날씨가 따뜻해지며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겨우내 굳어있던 몸을 움직이기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헬스장을 생각하는 머리와 움직이지 않는 몸이 따로 놀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한 유튜버의 운동 영상이 화제가 되며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 'VDS Gym Motivation'에 지난 2월 "뱃살 소녀의 체중 감량 45일 과정'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다.


인사이트YouTube 'VDS Gym Motivation'


영상 속 그녀는 시작부터 기마자세를 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그녀의 복부에는 지방이 가득했으며 움직임에 따라 사정없이 살들이 흔들렸다.


그녀는 '플랭크, 런지, 밧줄 흔들기' 등 고강도 운동을 이어갔다. 그중 그녀가 주로 한 운동은 자리에 앉아서 할 수 있는 'V' 자세였다.


헬스장을 벗어나서는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며 혹독하게 자신을 몰아세웠다.


초기에는 운동이 너무 힘들어 제대로 숨조차 쉬지 못할 정도였지만 그녀는 점차 몰라보게 달라지기 시작했다.


표정에는 점차 여유가 생겼으며 복부에 가득했던 살들도 확연하게 줄어들었다.


인사이트YouTube 'VDS Gym Motivation'


그렇게 45일간의 다이어트 이후 그녀는 한결 가벼워진 몸놀림을 자랑하며 새사람으로 변신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45일의 기적이다", "나도 운동하면 저렇게 될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만일 이 영상을 보고 운동을 시작하겠다고 마음먹은 사람이라면 그녀의 말을 명심하자.


"너무 힘들어 운동을 그만두고 싶을 때, 네가 운동을 왜 시작했는지를 떠올려라"


YouTube 'VDS Gym Motivatio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