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호랑이띠·돼지띠'는 올해부터 5년 동안 '재물운' 폭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부자 되게 해주세요"


새해가 됨과 동시에 많은 이들이 이런 소원을 빌었을 것이다.


그런데 최근 올해뿐만 아니라 앞으로 정확히 5년 동안 재물운이 폭발하는 띠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vietgiaitri'에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재물운이 터져 잘하면 부자가 될 수도 있는 3가지 띠를 소개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역도요정 김복주'


인사이트the spruce


매체가 공개한 행운의 3가지 띠는 말, 호랑이 그리고 돼지였다.


먼저 1990년, 2002년에 태어난 '말띠'는 어딘가에 얽매이고 싶지 않은, 자유를 사랑하는 이들로 낙천주의적인 이들이 많다.


점성가가 본 운세에 따르면 이런 말띠들은 4년 이내에 전성기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은 전성기를 위해 천년의 기회를 엿보는 시기이다.


운은 저절로 찾아와서 많은 부를 끌어오는데 특히 3년 후부터는 경력이 쌓이면서 자동으로 돈이 모인다고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사치를 부리면 다시 잃을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겠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Pexels


인사이트Instagram '_hanhbichtran__'


두 번째 행운의 띠는 1998년, 2010년생으로 대표되는 호랑이띠다. 남자나 여자나 호랑이띠들은 재능과 야망 그리고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이에 모든 일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하며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도 재빨리 문제를 해결한다.


점성가는 이런 호랑이띠들의 재산이 2021년 음력 설 이후 번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불운은 점차 뒤로 물러나고 어려움이 지나가며 더욱 안락한 삶을 살 게 된다고. 하지만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삶의 근심거리들이 당신을 지치게 하더라도 이겨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vi.socutie'


마지막은 1995년, 2007년생인 돼지띠다. 태생적으로 선한 본성이 있는 돼지띠들의 삶은 파란만장한 순간으로 가득하다.


리더십이 있으며 주변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돕고, 가족을 잘 지키는 사람들이다.


이들은 모험적인 성격이며 영광스럽고 눈부신 성공을 기대한다. 앞으로 5년 동안은 이런 기대에 부응하는 일이 속속 생길 것이다.


점성가는 앞으로 돼지띠의 재운은 화려하며 승진 기회가 찾아올 것이라고 예상했다.


특히 2021년 음력 새해 이후 재물이 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 좋은 집으로 이사를 하거나 멋진 차를 갖게 될 수도 있겠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자신이 말띠도, 호랑이띠도, 돼지띠도 아니라고 너무 실망하진 말자. 재물운이란 노력하는 이에게 향하니 말이다.


앞으로 어떤 기회가 올지 모르니 늘 순간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준비돼 있지 않으면 기회는 곁을 떠나기 마련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