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화면이 연예인이라면?"…휴대폰 배경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4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지금 휴대폰을 들어 배경화면으로 어떤 사진을 해뒀는 지 한 번 알아보자.


좋아하는 최애 연예인의 사진을 해 놓은 사람들도 있을테고 사랑스러운 반려견 사진인 사람들도 많을테다.


간혹 좋아하는 식물이나 산을 배경으로 한 사람들도 있다.


이렇게 개인마다 각기다른 배경화면 유형을 통해 성격을 알아 볼 수 있다.


그래서 지금부터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보는 유형별 성격을 알아보겠다.


1. 연예인 사진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아마도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놓았을 것이다.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연예인 사진을 설정해놓은 사람들은 대체로 열등감이 강한 편이다.


그래서 잘생기고 예쁜 연예인들을 동경하고 닮고 싶은 마음에 사진을 지정해 놓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진취적인 면도 있어 열등감이 이들의 원동력이 되곤 한다.


또 겉으로는 외향적으로 보이는 성격을 가진 경우가 많다.


2.  친한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


인사이트Weibo


친한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배경으로 한 사람들은 뒤끝 없이 밝은 성격인 경우가 많다.


보통 "인싸"라고 칭해지는 사람들이다. 사람 좋아보이는 성격 내면에는 열정적인 면도 숨겨져 있다고 한다.


연애를할 때는 때때로 너무 적극적이거나 제멋대로인 성향이 나타날 수도 있다.


욕심이 많은 성격이라 현재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지 못하고 스스로에게 화를 내는 경우도 많다.


3. 반려동물 사진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솔직하고 박애주의적 성격의 소유자다.


그러나 내면에는 평소 직장과 경제력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생활 면에서도 외모나 성격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콤플렉스가 강한 편이기도 하다.


그래서 이런 유형은 자신도 모르는 열등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해준다면 상대방에게 마음을 쉽게 연다.


4. 풍경 사진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식물이나 풍경 사진을 배경으로 설정한 사람들은 언뜻 보면 온화한 성격을 가진 것 처럼 보인다.


하지만 내면에는 불타오르는 에너지와 자신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연애를 할 경우 초반에는 자기감정을 많이 표현하지 않지만 일단 애정이 불타오르면 매우 열정적으로 사랑을 표현한다.


하지만 이것저것 지시받고 간섭받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약간의 거리만 맞춰 준다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