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잔데 성전환 수술했다" 공개 커밍아웃 했다가 오히려 인기 떡상한 트렌스젠더

인사이트Instagram 'itsmyxm'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아이돌을 닮은 여신급 외모로 SNS상에서 베트남 현지 누리꾼들의 큰 사랑을 받는 인플루언서가 있다.


놀랍게도 얼마 전 이 여성이 '성전환 수술'을 한 트랜스젠더였다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베트남 매체 응오이 사오(Ngoi sao)는 베트남에서 30만이 넘는 팔로워 가진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 밈짠(Mym Tran)을 소개했다.


올해 97년생인 밈짱은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스한 몸매로 베이글 미녀의 전형을 보여줘 남성들뿐만 아니라 현지 여성들의 워너비 걸로 급부상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tsmyxm'


뽀얀 피부에 오똑한 콧날은 그녀의 인형 같은 외모를 더욱 부각시킨다.


청순한 얼굴과는 반전되게 글래머스하고 늘씬한 몸매는 많은 남성 누리꾼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걸그룹 비주얼 센터급의 외모를 가진 밈짱은 SNS에 사진을 업로드할 때마다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밈짱이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전환을 한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이 공개되자 현지 누리꾼들은 그의 완벽한 몸매와 외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tsmyxm'


대부분의 누리꾼은 그녀의 외모만 봐서는 트랜스젠더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몇몇 여성 누리꾼들은 "나보다 더 여성스러운 외모를 지녀 남자였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라고 하기도 했다.


밈짱이 남성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인기는 여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tsmyxm'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