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맡에 두고 캔맥주 하나씩 꺼내 마시기 딱인 '집순이 전용' 도라에몽 미니 냉장고

인사이트Instagram 'ggsto_re'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찜통더위에 코로나19 바이러스까지. 침대 밖으로는 한 발자국도 움직이기 싫은 요즘이다.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마스크까지 착용해야 하는 탓에 잠깐만 외출을 해도 온몸에 땀이 줄줄 흐른다.


이런 날씨와 사태에는 집에 콕 박혀 있는데 정답이라 할 수 있겠다.


집돌이·집순이 생활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부터 프로 집돌이·집순이인 사람들까지 모두가 가지고 싶어 할 만한 미니 냉장고가 있어 소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young3435'


최근 각종 SNS에는 '귀요미' 도라에몽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도라에몽 냉장고가 인기를 끌고 있다.


도라에몽 냉장고는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귀여운 비주얼만큼 활용도도 나쁘지 않은 편이다.


저장 공간을 열면 맥주나 음료수, 각종 간식 등을 보관할 수 있다. 높이는 43cm, 보관 공간은 500mL 맥주캔 4개 정도 넣을 수 있는 크기라 전해졌다.


인사이트Instagram 'a_warm_vintage'


인사이트Instagram 'hagi_store'


다만 100v 전용이라 실사용할 사람들은 100v 변압기를 써야 한다고.


무엇보다 어디에든 들고 다닐 수 있어 침대 맡에 두고 간식 냉장고, 술 장고로 활용할 수도 있고 차량용이나 캠핑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밖에 나가기 꺼려지는 요즘 집순이 여친에게 도라에몽 주머니처럼 귀엽고 실용성도 좋은 미니 냉장고를 선물해주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ugar____house'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ggsto_r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